마일리지 만료기간이 코앞
이제 올해도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이맘때쯤 꼭 챙겨하는게 통신사 포인트인데, 이번엔 항공사 알림이 와서 소멸 예정 마일리지를 알려주었다.
허걱, 3만점이 넘게 남은 마일리지 일부가 올해 만료된다니!!!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공짜 티켓을 끊어보겠다는 초심은 사라진지 오래다.
아기와 냥이를 두고, 혹은 데리고 비행기를 타는 것은 예전 혼자일 때보다 즐거운 여행감을 줄 것 같지 않았다.
비행기 여행은 당분간 빠잉
마일리지의 가장 효율적인 사용처는 마일리지 항공권이라는데, 우선 나는 다음 후보를 찾아야겠다.
다행히 항공사마다 마일리지몰이 있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몰
다행히 아시아나는 내년부터 마일리지 소멸 예정이라 잠시 유지하고, 대한항공 마일리지만 해결에 나섰다.
공홈에 들어가보니 6가지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었다.
1. KAL 스토어
대한항공 굿즈 또는 대한항공이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 제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음. 현재 PETHROOM, 위글위글, TWB, 뷰센, 모달, 스타벅스 등 상품이 있다. 우리 집도 타월 교체시기라 이참에 타월을 구매했다.
2. Food & Beverage
현재는 제주퓨어워터만 용량별로 팔고 있었다. 해당 공지사항을 확인했을 때는 제동한우, 곰탕, 육포도 판매되는거 같은데 현재는 품절이라 입고 요일과 시간이 안내되어 있었다. 물 배송은 필요 없어서 패스~
3. 호텔
서귀포 KAL,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와이키키 리조트의 개실 예약 또는 각 호텔 별 부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부가상품으로는 호텔마다 품목이 다른데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경우, 멤버십, 중식, 석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현재 우리 집 상태는 호캉스도 편하지 않을 듯해서 패스~
4. 라이프/투어
이마트 1만원 할인권, 네이버 1개월 멤버십, 교보문고 1만원 바우처, 한진관광 금액 바우처, 제주민속촌 바우처를 구매할 수 있다. 우선 네이버 포인트를 좀 더 쌓아보려고 네이버 멤버십과 이마트 할인권을 1개씩 구매했다. 네이버 멤버십도 본인 계정만 가능!
5. 기내면세점 SKY SHOP
온라인 기내면세점인 SKY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금액 바우처를 구매할 수 있다. 금액은 $20, $50, $100으로 3가지 종류로 구매할 수 있다.
6. 스카이패스 딜
외부 페이지로 연결되는데, 다양한 브랜드들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었다. 현재는 에어팟, 버즈, 가습기 등 전자제품과 갈비탕, 설렁탕 등 밀키트도 있고, 버거킹과 컴포즈 등의 모바일 상품권 구매도 가능하다. 컴포즈 아메리카노를 쟁여둘까 했는데, 특이하게 매장에서 1천원을 추가 결제해야 한대서 패스 ㅜ 우선은 갈비탕 밀키트와 버거킹 기프티쇼로 쟁여두려고 한다.
+
이마트 1만원 할인권으로 어제 이마트에서 장을 봤는데, 7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권 1장을 쓸 수 있으니 계산을 잘해서 장 보시길 추천! 이마트 내 임대매장이나 해당하지 않는 품목이 있어서 상세정보도 확인 꼭 하시고요!